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155cm, 45kg 다이어트 | 코로나 19 백신 예방 접종 예약 성공!

핌그림 2021. 8. 11. 22:14

언니가 이것저것 도와줘서 핌이도 백신을 맞을 수 있게 되었다!

 

21.08.11 백신 예약 성공!

 생일의 가장 끝자리와 일치하는 날짜에 맞춰서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오늘은 마침 생일이 1일인 핌이가 예약할 수 있는 날이라면서, 꼭 예약하라고 언니가 알려줬다. 

예약 가능 시간대는 오후 8시부터라는데, 핌이가 잊고 있을까 봐 언니가 전화를 해서 알려주고, 예약도 도와줬다✨

(사랑해 언니야💕)

 

이제 핌이의 식사일기가 시작되어야 하는데, 사실 오늘 몸무게를 재고 기록하는 일을 깜박하고 잊어버렸다🤭

요즘 늦게 잠들고, 늦게 일어나고... 잊어버리는 것도 많고 그래서ㅜ... 

오늘은 41kg 대가 되었는지 어제보다 증량했는지 영원히 모르게 되었네. 

 

21.08.11 먹은 것

언니의 카톡 메시지 알림 소리에 늦게서야 일어난 핌이는, 엉덩이 목욕을 하고~ 아침 단장을 한 뒤 언니랑 영상통화를 하며 샐러드를 먹었다. 

샐러드를 먹은 뒤에는 웨딩 그림을 그리면서 언니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복한 순간이었다.

 

얼마 뒤 배가 고파져서, 영상통화를 잠시 끄고 노브랜드 급냉삼겹살을 구워서 밥, 김치랑 먹었다. 

저 많은 양을 핌이 혼자 다 먹었다! 맛있고 간편해서 좋았다. 노브랜드 급냉삼겹살 앞으로도 계속 사 먹어야겠다!

 

식사를 하고 조금 지난 뒤, 라라스윗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입가심도 되고 좋았다.

라라스윗은 정말 신기한 달콤함이 있다. 핌이가 정말 좋아한다.

 

늦게 일어나서 그런지 어느새 3시가 되어있었다.

노브랜드 호박고구마를 잘 정리해서 냉동실에 넣어놨었는데, 오늘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어 봤더니 진짜 진짜 맛있었다!

밤고구마보다 호박고구마가 훨씬 맛있는데?! 크기는 더 작은 듯 느껴진다.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미리 오븐에 구워서 냉동시켜두길 잘했어!

 

21.08.11 깔라만시 주스

 

위에서 써 둔 것처럼, 저녁에 언니와 함께 핌이 백신 예약을 했다. 

그리고 깔라만시 주스를 마셨다. 

 

이제 엉덩이 목욕이랑 치아 정리하고 자야겠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