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155cm, 45kg 다이어트 | 21.08.02 43kg

핌그림 2021. 8. 3. 00:06

 

21.08.02 43kg

헤헤 딱 43kg네!

 

핌이가 요즘 체중조절에 해이해지고 있는 것 같다.

 

21.08.02 먹은 것들

슈가드에서 사 온 비트 주스랑 토마토로 빈 속을 정리해주고, 

까눌레 세 개랑 밀크티를 먹었다. 둘 다 비트 주스와 마찬가지로 슈가드에서 사 온 것! 

밀크티랑 비트주스가 아주 만족스럽고~☺️

 

21.08.02 먹은 것들

갑작스럽게 잡힌 점심 약속을 놓칠 핌이가 아니다! (✨)

남다른 감자탕이라는 식당에서 뼈없는 감자탕을 먹었다. 세상 너무 맛있었다! 

디저트로 설빙에서 메론 빙수를 사 왔다. 녹차랑 초콜릿으로 만든 빙수도 사 왔는데 내일 핌이 혼자 먹어보고 리뷰 준비하려고 한다! 

내일이 너무나 기다려 진다😋

 

21.08.02 먹은 것들

신라면 볶음면과 비교해보기 위해 제스코 마트에서 신라면과 같이 사온 너구리 볶음면을 먹었다. 

지인에게 부탁해서 한 개 나눠먹었다. 저녁 시간대에 먹었기 때문에, 오늘 이례적으로 4시 넘어서, 유탕면을 먹게 되었다. 

 

핌이가 오랫동안 유탕면을 먹지 않다가 어제 신라면 볶음면을 먹어보니 확실히 몸이 아픈 느낌이다. 

임파선 염증 때문에 부어있던 겨드랑이가 요즘 가라앉았었는데, 어제의 영향인지 살짝 딱딱하게 다시 올라왔고 팔이 뻐근하더라. 

팔 뿐만 아니라 몸 구석구석이 저린 느낌이 든다. 오늘도 절반 정도의 양으로 유탕면을 먹었으니 한동안 건강에 좀 더 유의해야겠다. 

 

그리고 이마트에서 사 온 레몬으로 레몬주스를 만들었다. 

이마트 레몬은 노브랜드 레몬보다 갈아내기가 쉽지 않다. 과육 부분이 적고, 껍질이 굉장히 두껍다. 

노브랜드 레몬보다 덜 시고 단 맛이 나는 걸로 봐서 다른 종류의 레몬이라고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