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다이어트 | 서민여성의 통장을 약탈하는 저칼로리 아이스밀크들

핌이 (Pimgrim) 2023. 8. 4. 12:11

작정하고 여성들의 지갑을 공략하는 개사악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과 스키니피그.

특히 제가 중독된 세 가지 맛을 소개하겠슴다. 

 

(핌이라는 닉이 조금 지겨워져서 3인칭 화법 컨셉은 보류 하핫)

(다른 마음에 드는 닉 생기면 다시 3인칭 화법 쓸거니까 뭐 ^---^)

 

목차 

  1. 칼로리 비교 
    1. 스키니피그 초콜릿 
    2. 스키니피그 팥떡 
    3. 라라스윗 말차
  2. 스키니피그 | 초콜릿 
  3. 스키니피그 | 팥떡 
  4. 라라스윗 | 말차

-1- 

칼로리 비교

타 아이스크림에  비교하면 확실히  낮긴  함 

하지만 한 통을 한큐에 다 먹는다면....? 

이거 끊어서 먹는 사람 아직 못봤어.

  스키니피그 초콜릿 스키니피그 팥떡 라라스윗 말차 
100ml당 칼로리
(총량 각 474ml)
70kcal 75kcal 70kcal

-2- 

스키니피그 초콜릿 

아주 중독적이고 꾸덕하다. 

 

 


-3- 

스키니피그 팥떡 

밥 대신  먹기 가능 ㅋ.ㅋ.ㅋ.ㅋ

떡이 들어있다. 

 

솔직히 이거 불호면, 순혈 아님 오키?

동짓날에 팥죽도 먹지 마세요 그럴거면.

(인성논란)

 

예쁘네
시루떡 사진이 ㅋ ㅋ ㅋ
아름답다 정말... 하
하... 또 먹고 싶다 돈 없어서 못 먹지

 


-4- 

라라스윗 말차 

이게 제일 맛있송

할매 아니어도 맛있어 

물론 내가 할매 입맛이 아니라는 건 아님

 

보기만 해도 침 넘어간다
욕망 그자체.
응 귀영워 좋아좋아
일주일 동안 세 통째 먹는 중
너 참 예쁘구나

셋 중에 우열을 가리기 힘든데, 쫀득쫀득 떡 식감이랑 포만감 있게 먹고 싶으면 팥떡이 좋다. 

근데 내가 밥 대신 먹어봤는데,, 속 불편하고 설사하고 장난 아니었어요. 

도서관에서 꾸르륵대서 죽을 맛 이었어요.. 

 

초콜릿 향미 딥하게 느끼고 싶으면 스키니피그 초콜릿 추천. 

 

라라스윗 말차는 내가 녹차 마니아인 것도 있는데, 말차 아이스크림 중에서 손에 꼽히는 맛도리이기 때문에 가장 추천함다.

그리고 요즘 쿠팡에서는 라라스윗 말차가 스키니피그보다 살짝 싼 것 같음다.  음 살짝보다 더 저렴하다. 라라스윗 사요 그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