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설빙 | 샤인머스캣 & 그린티초코 둘 중 하나 고르기!

핌그림 2021. 8. 31. 08:56

설빙 제주아라점

설빙의 초록 초록한 두 가지 빙수, 샤인머스캣메론과 그린티 초코를 포장해왔다.✨

둘 중에 어떤 빙수가 더 핌이 취향일까욧☺️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위치 | 제주시 박성내동길 3

샤인머스캣메론설빙 13,900원

샤인머스캣 맛 구슬 아이스크림 + 메론 + 우유 얼음
그린티초코설빙 11,500

녹차 맛 아이스크림 + 브라우니 + 우유 얼음

샤인머스캣메론을 먹으면서 샤인머스캣이 어쩐지 사각사각 부서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과일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이었다. 샤인머스캣 맛 아이스크림과 함께 메론 조각이 가득 들어있었다. 

그린티 초코는 진한 녹차맛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브라우니, 초콜릿 파우더가 들어있었다. 정보가 나와있진 않아서 핌이가 추측하는 대로 쓰는 거라 브라우니가 아니라 초콜릿 조각일 수도 있다. 

 

1. 샤인머스캣메론빙수

구슬아이스크림의 겉은 사각거리는데 속은 사르르 녹는다. 메론은 크기도 크고 좀 미끌거리고 굉장히 차가웠다. 메론이랑 우유 얼음을 함께 먹으면 너무 차가워서 가슴께랑 머리가 좀 아플 정도! 더위에 지친 몸이 순식간에 식혀진다. 달콤한 시럽도 시원하고 상큼한 샤인머스캣맛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리고 우유얼음과 조화도 좋다.

 

2. 그린티초코빙수

위에 초콜릿 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다. 부드럽고 쫀득거리는 초콜릿 큐브들도 있는데, 브라우니인지 초콜릿인지 헷갈린다. 녹차 아이스크림 두 덩이가 큼직하게 들어있다. 진하게 녹차맛이 나고 굉장히 단 아이스크림이다. 녹차 아이스크림과 우유얼음을 먹으면 부드러우면서도 사락사락 시원한 눈송이 같은 얼음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녹차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덕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는 느낌.

 

3. 둘 중 하나 고르라면?

핌이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그린티 초코도 좋았다. 하지만 초콜릿 파우더, 브라우니가 얼음과 은근 따로 논다는 느낌도 들었다. 샤인머스캣메론은 입안을 시원하게 정리해줘서 후식으로 먹기에도 정말 좋고 맛있었다. 그래서 다음에는 샤인머스캣메론을 더 자주 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