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2024/02 7

청량리 | 아름다운 자장면

자장면 값이 4천 원이 안된다. 얼마인지 기억 잘 안난다. 그냥 아부지랑 핌이는 여기 갈 때마다, 3천 원짜리 자장면집 가자~ 하기 때문에 가격 기억 안 남 [네이버 지도] 아름다운자장면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20 https://naver.me/IgNGu7bh 네이버 지도 아름다운자장면 map.naver.com 아부지랑 할머니가 정말 좋아하는 맛의 자장면 특히 할머니는 입도 짧으신데 여기 자장면은 푸드파이터처럼 드심 이 동네에서 굉장히 유명한 지역 맛집이고, 학교 근처에서 어린 학생들도 많이 와서 사 먹는다고 한다. 이 식당의 사장님 부부가 사회봉사를 많이 하신다고 아부지가 얘기해 주심 여사장님 본 적 있는데, 핌이가 브로콜리 튀김을 너무 잘 먹으니까 아예 종이컵에 많이 담아가라고 주셨다. 브로콜리랑..

식사 기록 2024.02.29

Python | 1. 번호 입력받고 인덱싱 값 출력하기

def osi(user): osi7 = ['Physical(물리)', 'Datalink(데이터링크)', 'Network(네트워크)', 'Transport(전송)', 'Session(세션)', 'Presentation(표현)', 'Application(응용)'] if 1 > user > 7: print("The OSI Model has only 7 layers.") else: print(osi7[user-1]) def execute(): osi(int(input("Enter a number between 1 and 7: "))) print("The program has ended.") exit() try: execute() except ValueError: print("Please enter a valid..

Programming/Python 2024.02.26

153구포국수 | 키토김밥

https://naver.me/GEIs2qzt 153구포국수 우장산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9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아부지랑 핌이랑 서울식물원 갔다가 굉장히 허기진 상태+핌이가 쉬야 마렵다고 찡찡대는 상태에서 아부지가 발견하신 국숫집 . 시장에 가서 딸기랑 귤도 샀지만, 시장 화장실이 엉망진창이라서 핌이가 이용하지 않고 그냥 나왔거든요. 그런데 큰 도로옆의 큰 상가건물에 이런 식당이 있는 겁니다. 여기는 화장실이 없을 수가 없기 때문에! 건너편에 있는 맥도날드 보고 환호성 지르는 핌이를 데리고 이곳으로 ㄱㄱ하신 아부지. 이곳이 바로 강서구의 역대급 맛집인 것을 전혀 몰랐던 부녀였다. 상호 : 153 구포국수(우장산역점) 전화 : 0226060153 주소 : 153 구포..

식사 기록 2024.02.13

서울 | haus

아부지랑 같이 동대입구역에 있는 이한응 선생비에 갔다가, 가까운 곳에 있는 haus에서 차도 마셨다! ☕️ 아부지를 멀리서 찍어드렸는데, 사진이 이쁘게 나와서 또 찍었다~ 위에 사진은 휘도 많이 넣은 거고, 아래 사진은 휘도 안 넣은 거. 똑같지 않아요 달라요 haus 메뉴 여기서 포인트는 두유변경이 가능하다는 점 (무설탕) 그런데, 아메리카노 5천 원이로세 약간 입이 대빨나옴 😗 무슨 아메리카노가 5천 원이나 해애애... 췌에엣... 우리나라 물가 보면 수퍼 선진국 맞나 봅니다. 물론 아메리카노 7천 원 하는 곳도 있지요. 핌이는 어릴 때 버스비 250원이었거든요.... (맞나? 몰라 기억의 왜곡일 수도. 여튼 아메리카노 5천 원이라니 심리적 거부감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음) 요즘 핌이가 디저트카페 ..

식사 기록 2024.02.10

서울 식물원 | 카카두

오늘 설날이라서~ 아부지가 집밥을 가져오셨다...! 🥺 아부지 최고 최고! 아부지가 가져오신 잡채랑 반찬들이랑 밥 맛있게 먹고 나서 고궁에 가려다가 서울식물원에 가기로 했다! 작년에 갔던 이후 두 번째~! 서울식물원 근처에 있는 폴바셋 건너편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편하다. 아부지랑 팔짱 끼고 서울식물원 도착. 방문객 장난 아니었음. 설 당일이라 인파가 아주 많았다!... 서울식물원 다 구경하고 나서 밖에 있는 카페로 가는 중 카페 이름은 '카카두' 딸기 먹고 싶어서 딸기케이크도 있기를 기대하면서 갔다. (없다. 말렌카 케이크만 있다.) 여기는 주제원 근처인데 최대한 관람객들 안 보이게 찍었다. 겨울이라서 식물들은 아직 자고 있다. 여기는 주제원... 한옥 너무 예뻐~ 바람이 많이 찼다. 아부지가 툇마루는..

문화 기록 2024.02.10

카페인중독 | 생크림 와플 신촌점 VS 숙대입구점

우선 카페인중독의 생크림 와플은 3천 원대 후반이다. (요즘은 디저트계 가격변동이 잦으니 가격 안내는 이렇게 써야겠다.) 순수 동물성 생크림 100%는 아닌 것 같지만 여튼 생크림이 덜 느끼하고 맛있는 편이다. 그런데 프랜차이즈 디저트 가게임에도 신촌점이랑 숙입점 생크림 맛이 다르다(?!) 위에 사진 세 개는 신촌점. 카페인중독이 지점이 많지 않은 편이다. 핌이도 우연히 무료강연 보러 가는 길에 발견했는데, 옆에 노브랜드 버거 매장도 있다. 생크림 예쁘게 담아주신다고 생각했다. 맛도 좋아. 와플은 많이 빠작해서 입천장 까지기는 함 크림 덕분에 포만감이 순식간에 차는데, 중간쯤 먹은 시점에도 약간 그만 먹고 싶어서 눈물 남... 그런데 어찌어찌 다 먹게는 된다. (다 먹고 4km 넘게 걸어서 체중 증가는 ..

식사 기록 2024.02.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