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155cm, 45kg | 42.1kg! 신청 1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날!

핌그림 2021. 8. 21. 20:23

아픈 몸은 그대로이지만 그것만 빼면 여러모로 생산적인 일이 많이 있었던 오늘 하루. 

 

21.08.21 42.1kg

엉덩이 목욕, 아침 단장을 하고 보니 42.1kg! 

주기적으로 보이는 42kg 초반대 몸무게. 

 

21.08.21 먹은 것

빈 속이지만, 뿌링클 핫 순살과 뿌링 소떡을 리뷰하기 위해 냉장고에 남아있던 것을 조금 덜어서 먹었다. 

맛있었지만 너무 매워서 복통이 왔다. 속을 진정시키려고 두유에 귀리쉐이크를 섞어서 먹었다. 

 

21.08.21 먹은 것

아침에 신기한 일이 있었는데, 8시가 넘은 시간대에 핌이 블로그 방문자가 80명 후반 대였다. 

이렇게 이른 시간에 80명대인건 처음 봤다. 

 

사실 어제에서야 핌이가 구글 애드센스 코드를 블로그 소스에 붙여 넣었다. 

몇 주 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한 줄 알고 계속 메일을 기다렸지만 오지 않았었다. 

뭔가 이상해서 구글 애드센스 홈에 다시 들어가서 살펴보니 개요 탭에 코드 복사하기가 있었다. 

설마 하고 코드를 복사해서 핌이 블로그 스킨편집의 HTML에 넣었는데, 

그제서야 검토 중이라는 명확한 진행상황이 애드센스 홈에 나온 것이다. 

... 헐...ㅋㅋ

 

짧게 말하자면, 어제(밤)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 신청을 했다.

오늘 갑자기 방문자수가 많은 걸 보니 애드센스 신청이랑 관련이 있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21.08.21 먹은 것

정오를 넘긴 후 제주시 연동에 있는 오마이파운드라는 디저트 카페에 갔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그런지 가게 안은 핌이와 일행뿐이었다. 

마침 핌이가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키시파이가 있었다.

키시파이와, 옥감치스콘, 황치즈파운드케이크,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혹시 포장해가야 할 상황을 대비해서 락앤락과 텀블러 두 개를 가져갔는데, 매장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 별로 필요는 없었지만 우선 키시파이 외에는 직접 가져간 그릇에 담아달라고 요청드렸다. 가게 사장님께서 J스탬프 4개도 적립해주시고, 개인 그릇 가져온 것에 대해 서비스로 얼그레이파운드케이크를 주셨다!✨🥺 너무너무 감사했다.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도 정말 먹고 싶었는데! 핌이와 운명인가보다.

 

오마이 파운드 케이크 방문 후기는 핌이의 네이버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다.

그래도 이 글도 핌이의 식사일기니까 맛 기록을 하자면, 키시파이 레시피가 굉장히 탐이 났다. 따뜻한 스프를 먹는 것 같기도 하고 피자를 먹는 것 같기도 하고. 힐링음식 같았다. 이렇게 맛있는 걸 주식으로 먹는 나라가 있다니. 부러워라-! 핌이도 키시파이 구울 거야!

빵으로 배 채우기는 싫다는 일행도 이건 입맛에 맞는다고 잘 먹어줬다. 구울 거야 핌이도! 구울 거야! (단비 꺼야ㅏㅑ)

 

 

(밑에 사진 주목)

21.08.21 먹은 것

헐. 

헐.

애드센스 승인!!!!!!!!!!!!!!!!! 빰빠밤빠밤 빰빠밤빠밤 빰빠밤빠밤 빠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축하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 제대로 한지 하루도 안 되어서 승인메일이 왔어!!!!! 

 

이때 마침 일행이 족발을 먹고 싶다고 해서 핌이는 살코기랑 막국수랑 주먹밥 먹으라고 해서 먹으려고 하는 중이었는데!

축하만찬이 되어버린 한 상😳💜 

 

오늘 42.1kg이었지만 먹어야 하는 날이야! 4시 넘기는 순간까지만 신나게 먹었다. 

그동안 코드 추가도 안 해놓고 승인메일만 목 빠지게 기다렸던 바보 같은 핌이 ㅜ 이렇게 정직하게 터득해가는 과정이라니... 

핌이의 소중한 티스토리 첫 블로그에서 이제부터 광고도 볼 수 있게 되었다~

 

누군가 핌이 일기를 읽으시는 중이라면, 핌이가 마음에 드셨다면, 

https://marpple.shop/kr/pimgrim?page=0

 

Pimgrim

Pimgrim

marpple.shop

 

요기 핌이 일러스트 굿즈샵도 한번 구경 오셨으면 좋겠네요...😳

(핌이 샵 광고는 핌이 스스로 하기) 

지금은 상품이 몇 개 없지만 꾸준히 늘려서 언니와 함께 서일페에 부스를 여는 것이 꿈이랍니다...

(링크 섬네일에 마플 샵 개인정보처리 방침 변경 안내가 왜 나오는고...)

 

 

21.08.21 먹은 것

깔라만시 주스를 만들어마시고 이제 핌이는 그림을 그려야 한다. 

그림 그리다가 잘 준비할 때 근력운동을 할 것 같기도 하고... 오늘은 좀 불확실하다. 

했는지 안 했는지 내일 일기에 기억나면 쓰도록 하겠스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