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BHC치킨 | 뿌링클핫순살 & 뿌링소떡

핌그림 2021. 8. 21. 10:55

 

뿌링클 핫 순살과 뿌링 소떡 먹어 본 후기! 

(가격, 구성, 제품 정보)

 

BHC치킨 중에서도 단맛 + 짠맛의 조합이 극강인 메뉴, 뿌링클HOT!

순살 치킨을 좋아하는 핌이는 뿌링클 HOT순살을 먹어봤다. 

사이드 메뉴로는 역시 인기 메뉴인 뿌링 소떡.

 

뿌링클HOT순살

뿌링가루의 HOT한 변신!
오직 닭가슴살로만 구성된 촉촉한 순살(소스 포함)

원료육 | 100% 국내산 닭가슴살
조리 전 중량 600g 이상

19,900원

(출처 bhc.co.kr)
뿌링소떡

(1세트 1개 제공) 뿌링가루가 더해진 소시지와 떡의 찰떡궁합 쫄깃달콤한 소떡

소시지(돼지고기) | 국내산

3,000원

(출처 bhc.co.kr)

 

 

BHC치킨 뿌링클HOT순살 & 뿌링소떡

 

지금까지 뿌링클 치킨도 한 번 먹어봤고, 뿌링클핫이랑 뿌링 소떡은 아직 못 먹어봤다. 먹방에도 자주 나오고, 메뉴 정보만 봐도 맛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먹는다고 생각하니 너무너무 기대되었다! 포장 주문하고 직접 매장에 가서 완성된 순살치킨이랑 소떡을 가져왔다-!

 

 와아앗! ✨맛있어 보인다! 저 소스가 그 유명한 뿌링뿌링 소스란 말이지...? 

프랜차이즈 치킨이 옛날통닭과 다른 점은 뭐니 뭐니 해도 소스! 혹여 실수로라도 소스가 같이 안 올까 봐 괜한 걱정까지 했는뎋ㅎ (뭐 소스 안 와도 집이랑 가까워서 다시 가지러 가면 되니까☺️) 디핑소스에 찍어먹는 뿌링클 순살치킨은 어떤 맛일까요 두구두구

 

BHC치킨 뿌링클HOT순살

뿌링클 핫 순살치킨은 우선 맵다. 진짜로 맵다! 먹고 나서 속이 좀 쓰렸을 정도. 그런데 진짜 맛있었고 자극적이었다.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먹어 보니 짭짤하고 맵고 달콤하고 새콤하고 이 네 가지 맛이 한꺼번에 계속 났다. 

소스가 무슨 소스인지 몰랐는데, 먹어보니 요거트 + 크림치즈 맛이 나더라. 이런 조합을 누가 떠올렸는지 진심 대단...!

정말 세계에 수출하고 싶은 맛이다. 야망으로 뭉친 맛이라고 해야 할까. (감동받아버린 핌이...) 

 

무서운 건 새콤달콤 부드러운 소스 덕분에 입은 편안했는데, 배가 진짜 아파서 귀리쉐이크로 진정시켰다.

핌이가 저번에도 썼던 팁인데, 매운 음식을 먹을 때는 미숫가루 우유 같은 곡물 쉐이크를 마시면 매운맛을 효과적으로 누를 수 있다.

핌이만의 이론으로는 쉐이크의 가루 성분이 매운 성분에 흡착되는 것 아닐까 추측. (정말 효과 있으니까 누구든 시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뿌링클 가루도 굉장했지만, 순살치킨 역시 잘 익었고 먹기 편했다. 닭껍질이나 지방덩어리, 근막, 핏줄 이런 것을 많이 비려하는 핌이는 BHC순살치킨이 너무너무 좋다. 

 

BHC치킨 뿌링소떡

뿌링 소떡 역시 꽤 맛있었다! 

소시지 + 떡 조합 꼬치 자체를 처음 먹어봤는데, 식사 제대로 하는 느낌이었다. ☺️

소시지는 흔히 먹는 비엔나소시지(엽떡에 들어있는 그런 소시지)랑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살짝 뭔가 다른 맛이다. 표현력이 부족해서 맛은 여기까지!  

 

이 두 가지 전부 만족스러웠고, 앞으로 뿌링클 핫 순살은 핌이의 BHC치킨 고정 메뉴가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