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이의 일상

식사 기록

155cm, 45kg 다이어트 | 42.8kg 되다

핌그림 2021. 7. 2. 22:29

 

어제 무리해서 많이 걸었다고 했자나요?...

이거 봐바요

 

21.07.02 42.8kg

핌이가 42.8kg가 되었어요!!! 🥳🥳🥳🥳🥳

너무 신나지만 오늘은 몸을 좀 쉬어줘야 할 것 같아서, 외출 안 했다.

걱정스러운 것은, 오늘 응아 신호가 없었다...ㅜ

어제 몸을 혹사시키고 먹은 게 없어서 그런가? 힝

그래도 아침, 저녁 엉덩이 목욕은 필수!

 

21.07.02 첫 번째 식사 & 두 번째 식사

노브랜드에서 산 ABC 주스로 오늘의 식사를 시작했다. (첫 식사)

그리고 역시 노브랜드에서 산 닭가슴살 샐러드를 반만 덜어서, 햇반 위에 얹고, 

냉장고에 남아있던 고추참치도 한 켠에 얹었다.

든든한 두 번째 식사~😋

 

정말... 노브랜드 없었으면 헛헛해서 어쩔 뻔했어?

코스트코도 있었음 하지만. 🥺

 

21.07.02 오후에 먹은 것들

오후엔 간식으로 바나나랑 요구르트를 먹었다.

저렇게 바나나 꼭지를 랩으로 감싸서 냉장 보관했더니, 며칠 지났는데도 너무 싱싱하다.

숙성이 엄청 더뎌서 한동안 설익은 맛이었는데, 이제 좀 맛이 있어졌다. 

그리고 아직도 단단하다! 신기해

살림 레벨이 업그레이드된 핌이~🐣

 

두어 시간 뒤 남아있던 샐러드를 마저 다 먹었다. 🥗

샐러드 국물이 끝내준다. 하지만 남은 걸 마시지는 않았다. 

 

4시 걸쳐서 과자랑 커피를 먹으며 기력도 보충하고 입맛도 달랬다.

몇 시간 동안 앉아서 칼호텔 뷔페 리뷰글을 썼다.

하아.. 힘들어

이제 자야지🥱😴

반응형